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 PPT > kpfn3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pfn3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 PPT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pptx




%20기업분석과%20락앤락%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PPT_pptx_01.gif %20기업분석과%20락앤락%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PPT_pptx_02.gif %20기업분석과%20락앤락%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PPT_pptx_03.gif %20기업분석과%20락앤락%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PPT_pptx_04.gif %20기업분석과%20락앤락%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PPT_pptx_05.gif %20기업분석과%20락앤락%20중국진출%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20PPT_pptx_06.gif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 PPT

실험결과/기타
순서





Download :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pptx( 30 )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 ,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PPT기타실험결과 , 락앤락 기업과 락앤락 중국진출 마케팅 SWOT STP P전략 PPT


락앤락,기업과,락앤락,중국진출,마케팅,SWOT,STP,P전략,PPT,기타,실험결과


설명

락앤락 기업분석과 락앤락 중국(China)진출 마케팅 SWOT,STP,4P책략분석 PPT






_SLIDE_1_
_SLIDE_2_
INDEX
1. 락앤락 기업intro

2. 中國시장상황

3. 락앤락 STP 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락앤락 SWOTanalysis

5. 락앤락 marketing 믹스 4P전략(戰略)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_SLIDE_3_
PART 1.락앤락 기업intro
_SLIDE_4_
PART 1 기업intro
주방생활 culture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은 60%의 국내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방생활용품전문 기업으로 전세계 100여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
밀폐용기의 강자
(국내 밀폐용기 시장)
_SLIDE_5_
PART 1 기업intro
밀폐용기의 강자

_SLIDE_6_
PART 1 기업intro

세계 밀폐용기 시장과 락앤락
(세계 밀폐용기 시장의 증가폭에 대한 내용)
밀폐용기의 강자
(세계 밀폐용기 시장)
_SLIDE_7_
PART 2. 中國시장상황
_SLIDE_8_
PART 2 中國시장상황

성장하는 中國
(中國시장 상황)
(中國 밀폐용기 시장)
_SLIDE_9_
PART 3. STP
_SLIDE_10_
PART 3 STP : Segmentation

선정이유1

선정이유2
연령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성별



가족단위
독신
2인 가구
3인 가구
4인 가구
5인가구이상
가격민감도



위생관심도



기능성 관심도



미적 만족도



_SLIDE_11_
PART 3 STP : Targeting
인구통계학적 관점
선별기준
-시장 잠재력, 인구 통계를 기준으로 국내를 더불어
해외로는 아시아권의 中國, 대만을 주요 시장으로 선정
-핵가족 규모를 이루는 경우가 …(생략(省略))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pfn.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kpfn.co.kr All rights reserved.